카테고리
레드 와인은 건강에 대한 유익한이나 강력한 독인가? 옛날에 플라톤은 "아무것도 더 많은 우수하거나 와인을보다 가치는 사람에게 하나님에 의해 부여된 잃을까합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매일 레드 와인을 한 잔 이상의 수도있습니다 그냥 약간의 휴식을 제공합니다. 는 프랑스의 이점 것 같아 레드 와인의 건강에 대해 뭔가 알고있는 점을 감안 연구 프랑스, 독일의 레드 와인에 비해 , 프랑스의 레드 와인 전달했다고 밝혔다로 인해 큰 의료 혜택을 그들의 더 높은 수준의 산화 방지제합니다. 레드 와인 전문 믿을 특정 화합물을 포함하는 데 도움이 심장을 보호합니다. 이것은 다른 연구자를 연구하기 위해 문을 열었을 레드 와인에의 구성 요소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나타날 수있는 의료 보험 혜택도했다. 지난 10 년 동안, 수천명의 레드 와인에 대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심장 혈관 건강을 향상 온건이 음료수 섭취 합니다. the 심장 보호 효과가 발생하는 것이 피부에 산화 방지제 및 종자의 붉은 포도를 선물합니다. 를 기반으로 연구를 전문가의 조언을 산화 방지제로 불리는 flavonoids, 관상 동맥 심장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 방법을 3 : 생산을 줄여 낮은 밀도 lipoprotein (이하 "나쁜"콜레스테롤), 증폭하여 고밀도 lipoprotein (hdl) 콜레스테롤 (좋은 콜레스테롤) 및을 줄여 혈액 응고합니다. 또한 연구자들이 발견 레드 와인 소비가 중도에 더 많은 도움이 될 수있습니다 당신의 심장보다 더합니다. 산화 방지제를 발견한 한 연구 resveratrol, 피부에 만연은 붉은 포도, 5 월 개발 일부 암 종양을 억제합니다.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 resveratrol 신경 세포의 형성을 지원하는 전문가를 믿고 신경계 질환의 치료에 도움이 될 수도있습니다 알츠하이머처럼? 초와 parkinson 가격표가 가장 최근의 연구 논문을 발표 미국의 협회 레드 와인 대한 치과 연구소 (aadr) 연차 총회, 올란도, 플로리다 캐나다에 의해 레드 와인에 따르면 잇몸 질환 polyphenols 도움이 될 수도있습니다 싸움합니다. 베로니카 houde, 한국어 laval 캐나다의 대학에서 boisvert과 그들의 동료 polyphenols의 역할을 조사, 레드 와인을 포함하여, 자유로운 급진파가 발표한 청소와 구성 요소의 면역 세포를 자극 periodontal 질환을 일으키는 박테리아를합니다. 무료로 추정되는 급진파가 부분적으로 책임을 최소한의 개발을하는 동안 면역 세포에서 생성된 치주질환하고있다 치주염합니다. 건강한 잇몸하기 위하여는 무료로 급진파가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낮은 수준을합니다. 레드 와인 그들의 검색 결과에 따르면이 크게 전환이 여러 염증 구성 요소를 발표한 polyphenols macrophages (인구 호스트 면역 세포)에 대한 응답으로 세균성 자극합니다. 방문 빈티지의 뿌리에 대한 유기적인 와인.


관련 기사